카테고리 없음

[강릉맛집] 아산병원 근처 현지인만 아는 백반맛집 낙천식당

동네마시리 2023. 9. 13. 14:44
728x90
반응형

 

일요일휴무
보통은 점심장사 위주로 운영하심



현지인도 아는사람만 아는 백반맛집 낙천식당

운영을 하는 식당이었어?! 라는 말을 많이한다

근데 찐맛집임

 

근데 정보는 거의 없음

구지 백반을 검색해서

찾아먹는 사람이 없어서그런가

 

 

 

 

사장님이 친절하고

솜씨도 좋으심

반찬먹으면 알 수 있습니다

 

 

보통 점심장사만 하시는데

근처 회사들과 점심을 계약하고

메뉴에 없는걸로 그때그때 해서

주시는 경우도 있다

 

 

 

나는 그냥 손님이니까

김치찌개를 시켰다

 

 

순두부찌개는 1인분도 가능한데

김치찌개는 2인분부터 가능하다

 

 

 

기본찬은 사장님이 직접 기르시고

장보고 하는것들을 섞어서 

내주시는것같다

 

김치류는 종류가 정말 많다

 

 

생선은

돌솥비빔밥에는 안나오는데

그외 찌개류에는 다 나옴

 

 

 

 

김치찌개는

보기엔 안그런데

실제로 뒤적거리면 고기가 많이 들어있다

 

 

김치찌개 맛집인데

가끔 혼자먹을때는 시킬수없어서 안타까울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낙천식당 추천메뉴

순두부찌개

돌솥비빔밥

김치찌개

 

 

 

그외 다 맛있음

ㅋㅋㅋㅋㅋ

 

사장님이 너무 유쾌하고

친절하셔서

자주가게되는 현지인 맛집이다

728x90
반응형